2016/09 25건이 검색되었습니다.

제2회 롯데월드타워 사진공모전

롯데월드타워 포토페스티벌 2016 제2회 롯데월드타워 사진공모전공모전소개COLORFUL LOTTE WORLD TOWER 롯데월드타워의 다양한 매력을 찾다!롯데월드타워/롯데월드몰의 다양한 매력을 주제로 한 사진공모1. 참가대상: 전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 / 제한 없음2. 접수기간:2016년 09월 30일(금) ~ 10월 31일(월) 17:00까지3. 수상작 발표: 2016년 11월 15일(화)4. 수상작 전시: 2016년 12월 中 (미정)※ 상기 일정은 진행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공모부문롯데월드타워&몰 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사진- 풍경: 풍경롯데월드타워&몰 을 중심으로 한 자연, 건물 경관 사진사진공모전 부문- 인물: 인물롯데월드타워&몰 을 배경으로 촬영한 인물 사진※ 롯데월드타워..

더 보기

2016 라이카 오스카 바르낙 어워드 ( Leica Oskar Barnack Award ) 의 수상작 발표

올해의 의 수상작이 발표 되었습니다. '대상'은 프랑스의 여성 프리랜서 사진작가인 '스칼렛 코텐(Scarlett Coten)' 이 차지했는데요, 북아프리카와 중동의 사회에서 일어나고 있는 변화의 다양한 측면에서의 '남성'을 여성의 시각으로 담아냈다고 합니다. 그녀는 이에 부합하는 모델을 찾기 위해 무려 4년동안 해당지역을 답사했다고 합니다. 는 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지금의 35mm 스틸 카메라 형태인 'Ur-Leica' 를 최초로 발명한 '오스카 바르낙 ( Oskar Barnack )' 의 탄생 10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독일의 카메라 제조업체인 '라이카 ( Leica )' 에서 1979년 부터 주관하여 올해로 36회를 맞고 있는 글로벌 사진 공모전입니다. 대상을 비..

더 보기

송원아트센터

송 원 아 트 센 터 2012년 가을 삼청동을 거닐다가 눈에 확 들어오는 구조물이 서 있더군요. 마치, 공중부양이라고 하는 것처럼 지표면에서 떠 받쳐져 있는 형태에 시선을 안 빼앗길 수가 없더군요. 사진을 몇장 담긴 하였으나 그다지 쓸만 한건 이 한장 뿐이라서 안타깝기만 합니다. 언제 시간이 허락되서 담을 기회가 있다면 제대로 다시 한번 담아보고 싶은 제31회 '서울특별시 건축상' 에서 '비거주' 부문 '우수상' 을 수상한 입니다. 는 '매스스터디스' 의 '조민석' 님 작품입니다. '조민석' 님은 대표적인 국내 건축가 중에 한 분이며, 2012년 '건축문화대상' 대상/민간부문 에서 수상, 헤이리의 '픽셀하우스', 제주도 소재의 'Daum Space Dot One', 서울시 서초동 소재의 '부띠크 모나코'..

더 보기

미 비포 유 ( Me Before You, 2015 )

는 영국의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작가인 '조조 모예스 ( Jojo Moyes )' 의 동명소설을 영화화한 멜로물이다. 흔히, 멜로 혹은 로맨스 류의 영화가 한해에도 국내,외를 통틀어서 수없이 많은 작품들이 쏟아져 나오다 보니 '진부하다.', '식상하다.', '뻔한 결말이다.' 같은 짐작들을 하게 된다. 맞다! '미 비포 유' 역시 그런 맥락에서 본다면 뻔하고 식상한 영화일 수 있으나, 멜로는 역시 진부하게 눈물도 살짝 머금으면서 식상한 맛으로 봐야 제 맛이라고 생각한다. 다만, 이 작품은 눈물의 소재를 진중하고 무거울 수 있는 '존엄사 [尊嚴死]' 라는 주제로 풀어간다는 점에서 조금은 일반적인 멜로물과는 차별성이 있다고 하겠다. '존엄사' 와 '안락사' 의 차이점을 잘 구분 못하시는 분이 계실것 같아 간단..

더 보기

가을에 듣기 좋은 음악 #2

앞서 '가을에 듣기 좋은 음악 #1' 편에서 5곡을 소개해 드렸는데, 오늘도 몇곡 가지고 왔습니다. 사계절중 가장 짧지만 인간의 감성과 마음이 가장 풍요로워 지는 계절이라고 합니다. 왠지 가을이 되면 평소에 오글거린다는 행동도 스스럼없이 하게 되고, 노래방이나 주점에서 노래라도 한곡 하실 때 감정이입이 유난히 많이 많아지지 않나요? 가을은 항상 반복되는 일상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는 조그이나마 마음의 여유를 선사하는 고마운 계절인것 같습니다. 낙엽이 지는 것은 숨을 다하는 것이 아니라 바람과 함께 여행하기 위함이다Leona Lewis - Run 영국의 오디션 프로그램인 'The X-Factor' 의 3번째 우승자인 'Leona Lewis' 는 잔잔하면서도 폭발적인 가창력을 지니고 있으며, 오디션 프로그램..

더 보기

가을에 듣기 좋은 음악 #1

잇님들! 유난히 무더웠던 여름이 가고 가을이 왔습니다. 가을 잘 보내고 계신가요? 가을만 되면 바람에 쓸려가는 낙엽만 봐도 유난히 심쿵해지는 데요, 이런 가을에 제가 자주 듣는 음악을 여러분들과 공유해 보려고 몇 곡 골라 봤어요. 노천카페에서 따스한 가을 바람을 맞으며 따뜻한 커피 한잔과 좋은 음악을 들으면 정말 잘 어울리겠죠.사랑하세요! 여러분의 연인을! 여러분의 가족을! 여러분의 자신을!Midnight Youth - Golden Love 'Midnight Youth' 는 뉴질랜드 출신의 밴드로 고등학교때 밴드를 결성하여, 2009년 '뉴질랜드 뮤직어워드' 에서 수상한 경력이 있는 만큼 음악적으로도 완성도가 있는 뮤지션입니다. 물론, 뉴질랜드에서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현재는 미국에서 활동하고 있..

더 보기

모델 '고정아'에 대한 고찰

고 정 아 출 생 : 1987 년 소속사 : 알엠커뮤니케이션, 한국모델 엔터테인먼트 수 상 : 2012년 제7회 한국모터스포츠 어워즈 올해의 레이싱퀸 2004년 제19회 월드미스유니버시티 부산경남 1위 경 력 : 2012년 금호타이어 전속 레이싱모델 2011년 서울모터쇼 르노삼성모델 팬카페 : http://cafe.daum.net/FantasticPrincessKJA '고정아' 라는 모델을 알게된 것은 2012년 가을에 열렸던 '2012 한국전자전' 에서였다. 사진을 시작한지 얼마되지 않아 내 사진에 대한 확신도 없고 스킬도 많이 부족한 상태에서 전문 모델을 담아낸다는 것이 그리 편안하지는 않았지만 전문 모델을 담아낼 수 있는 기회는 그리 흔치 않기 때문에 정말이지 나름대로 열심히 담아보려 애를 썼다. ..

더 보기

플로리스 ( FLAWLESS, 2007 )

'Flawless' 의 의미는 '전혀 흠이 없는..', '나무랄데가 없는..' 등의 사전적 의미로 해석이 된다. 본 영화의 제목을 왜 이것으로 했을까 라는 의구심에 대해서는 영화의 엔딩 크래딧(Credits) 이 올라갈때 쯤 이해가 되었다. 필자가 느끼기에 감독(마이클 래드포드)은 다이아몬드의 마찰면이 무척이나 많음에도 깨지지않는 물질의 완벽성과 누구도 알아채지 못할 범죄의 완성도에 대한 표현을 동시에 내포하지 않았을까 하고 가늠해 본다. 처음 이 영화를 선택하게 된 동기는 '홉스' 역을 맡은 '마이클 케인' 과 '로라' 역의 '데미 무어'의 영향이 지대하다. 자타가 인정할 정도의 명배우들이었기에 두 배우의 조합에서는 어떤 흥미거리가 있을까 무척 궁금하기도 했을뿐더러 타이틀롤의 조합상 분명 러브스토리나 ..

더 보기

나는 처음이 아니다 ( 아이슬란드 2016 )

I WAS NOT THE FYRST 아이슬란드(Iceland) 를 소개하는 멋진 영상이 있어 소개해 볼까 합니다. 영상의 의도는 영상의 타이틀이 암시하는 것과 같이 아이슬란드에 대해 대부분의 사람들이 잘 알고 있고, 경험이 있는 사람들은 아이슬란드에 대한 왠만한 영상이나 사진, 경험을 제시하더라도 식상해 할 것이라 생각한다. 제작자(Chehade Boulos)는 이런 대상들에게까지도 당신들이 처음이 아니기 때문에 이 영상을 봐야한다는 강한 주장을 제목에 의도한 것으로 보입니다. 영상제목에서 'Fyrst' 는 아이슬란드, 노르웨이어로 영어의 'First' 와 같은 뜻입니다.얼음과 불 그리고 오로라의 땅 세상의 모든 고독, 아이슬란드 아이슬란드는 사진을 취미로 하거나 직업으로 하는 사람들에게는 동경의 장소중..

더 보기

XIM4 리뷰 Part. I - 소개와 설치

이번에 새로 출시된 PS4 Slim 버전을 사용하시는 분은 안정화버전이 아닌 다음의 Beta 버전의 펌웨어를 사용하셔야 신형 컨트롤러를 인식합니다. 매우 필수적이고 중요한 사항입니다.다운로드사이트 바로가기 소개 Introduce XIM4 는 미국의 XIM Technology, Inc. 에서 개발한 콘솔게임기용 마우스, 키보드 입력 어댑터 (Adapter) 입니다.XIM Technology, Inc 는 XIM4 이전에도 XIM Edge, XIM3 같은 동일한 성격의 어댑터를 꾸준히 개발해 왔으며, 탁월한 성능과 기술지원으로 폭넓은 사용자층을 확보하고 있는 콘솔게임 어댑터의 대표적인 회사입니다. XIM4 를 발표하면서 PlayStation 4, XBOX ONE 같은 차세대 콘솔게임을 지원하게 되었고, PC ..

더 보기

고정아 - 상암동 tvN에서

모델: 고 정 아 상암동 tvN 사옥 앞에서

더 보기

배우 조성희

얼마전 기회가 되어 담아보았던 배우 '조성희' 의 프로필 컷입니다.비록, 조역 또는 단역 에 머무르고 있어 생계의 대부분은 연기가 아닌 다른 일을 하며 꾸려나가고 있지만 의욕과 자부심 만큼은 대배우 못지 않은 '조성희' 배우와의 자유롭고 유쾌한 시간이었습니다. 조 성 희SBS '나만의 당신' - 이종수 역SBS '천만번 사랑해' - 김일남 역SBS '자이언트'SBS '내사랑 내곁에' - 장수남 역EBS '어린이 손자병법' - 이태백 역tvN '생초리' - 김도상 역 영화 '연평해전' - 군의관 역영화 '마파도2' - 금동아버지 역영화 '청담보살' - 호준 친구 역 그외 다수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