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WAS NOT THE FYRST

 아이슬란드(Iceland) 를 소개하는 멋진 영상이 있어 소개해 볼까 합니다.

 영상의 의도는 영상의 타이틀이 암시하는 것과 같이 아이슬란드에 대해 대부분의 사람들이 잘 알고 있고, 경험이 있는 사람들은 아이슬란드에 대한 왠만한 영상이나 사진, 경험을 제시하더라도 식상해 할 것이라 생각한다.  제작자(Chehade Boulos)는 이런 대상들에게까지도 당신들이 처음이 아니기 때문에 이 영상을 봐야한다는 강한 주장을 제목에 의도한 것으로 보입니다.  영상제목에서 'Fyrst' 는 아이슬란드, 노르웨이어로 영어의 'First' 와 같은 뜻입니다.

얼음과 불 그리고 오로라의 땅

세상의 모든 고독, 아이슬란드

 아이슬란드는 사진을 취미로 하거나 직업으로 하는 사람들에게는 동경의 장소중 한 곳이기도 한데요, 저도 올해는 꼭 한번 사진여행을 다녀와야지 라고 다짐을 했었지만, 아무래도 그 뜻은 이루지 못할 것 같습니다.  비록, 사진은 취미로 즐기고 있습니다만 지금은 사진에 대한 욕구가 오히려 직업보다도 우선순위가 되어버려서 내년엔 열심히 일해서 꼭 다녀와야지 하고 다짐하며 내년을 기약해 봅니다.



 천혜의 자연환경과 자연을 크게 거스르지 않는 개발과 국가운영으로 아무데서나 셔터를 눌러도 작품이 된다는 마성의 장소이며, 따로 꾸미지 않아도 영토전체가 스튜디오같은 축복의 땅입니다.  아마도, 세계 유수의 예술가들이나 사진, 방송작가 들이 한번씩은 꼭 다녀가는 데에는 그만한 이유가 있지 않을까요?  가고 싶습니다!! 아이슬란드

 


 다녀오신 분들의 말씀을 듣자면 수도인 '레이캬비크(Reykjavik)' 는 항시 전세계에서 온 관광객, 예술가들이 북적인다고 하시던데, 특별한 영감을 얻기 위해서가 아닐까요?  아이슬란드에는 정말 어느 나라에서도 볼 수 없는 독특한 경관들이 아주 많습니다.  따라서, 관광을 목적으로 하셔도 어느 나라에서도 할 수 없는 독특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곳입니다.

Must Go!

Must Do!


 레이니스파라( Reynisfjara ) 주상절리, 스코가포스( Skogafoss ) 폭포, 스카프타펠 얼음동굴( Scaftafell Crystal Caves ), 게이시르 간헐천( Geysir ), 굴포스 폭포계곡( Gullfoss ), 비행기 잔해가 있는 곳, 저녁만 되면 어디서든 볼 수 있는 오로라 등등 황금 포인트가 헤아릴 수 없을 정도로 너무나 많고 직접적으로 등반이나 투어로 체험할 수 있는 장소도 많기 때문입니다.


 여행을 다루는 예능 중에서는 가장 핫하다는 tvN '꽃보다 청춘' 이라는 프로그램에서 아이슬란드편을 방송하였고, '인터스텔라', '프로메테우스', '왕좌의 게임', '오블리비언', '토르: 다크월드' 등 블록버스터급 영화에서도 빠지지 않는 촬영지이기도 합니다.


 저도 내년에는 기필코 인생사진 건지러 다녀와야 겠습니다.  잇님들도 꼭 한번 계획잡으셔서 다녀와 보세요.

 그럼, 멋진 아이슬란드 사진 몇장 더 보여드리고 마무리 하겠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BLOG > TRAVEL'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는 처음이 아니다 ( 아이슬란드 2016 )  (4) 2016.09.24


 

카테고리

BLOG/TRAVEL

날짜

2016.09.24 12:31

최근 게시글

최근 댓글